#1. ELO 분석 개요
ELO는 일종의 파워점수 비슷한 개념으로 롤에서 나오는 랭커점수와 개념이 거의 흡사하다. 원래 처음에 체스에서 쓰였는데 점차 이 개념이 프로스포츠로 넘어왔고 지금은 온라인게임에서 가장 많이 쓰이고 있다. 흔히 게임하려고 "큐" 돌릴 때 매칭시스템이 이 ELO 데이터를 가지고 매칭을 시켜준다. 그만큼 어떤 한 대상을 판단하는 객관적 수학 데이터로 볼 수 있겠다.
분석경기는 9/03일 야쿠르트 VS 히로시마, 치바롯데 VS 니혼햄, 주니치 VS 요코하마, 소프트뱅크 VS 오릭스, 라쿠텐 VS 세이부, 기아 VS 삼성, 키움 VS KT, LG VS NC, SSG VS 두산 이다.
이번 경기들 분석후의 결과값이다. 결과값은 기본적으로 ELO를 바탕으로 나온 값이며 1.0이 최대치이며, 0.1이 최소치이다. 1.0으로 갈수록 베팅하기 매력적이며 0로 갈수록 베팅하기에는 매력적이지 않다는 의미이다.
야쿠르트(0.7) VS 히로시마(0.3)
치바롯데(0.4) VS 니혼햄(0.4)
주니치(0.5) VS 요코하마(0.3)
소프트뱅크(0.3) VS 오릭스(0.8)
라쿠텐(0.2) VS 세이부(0.2)
기아(0.3) VS 삼성(0.1)
키움(0.5) VS KT(0.3)
LG(0.3) VS NC(0)
SSG(0.7) VS 두산(0.5)
#3. 최종 경기 예측
야쿠르트 VS 히로시마= 야쿠르트승
치바롯데 VS 니혼햄= 니혼햄승
주니치 VS 요코하마= 주니치승
소프트뱅크 VS 오릭스= 오릭스승
라쿠텐 VS 세이부= 세이부승
기아 VS 삼성= 기아승
키움 VS KT= 키움승
LG VS NC= LG승
SSG VS 두산= SSG승
주의점: 아직 PLOT TEST를 많이 안돌려서 2-3년 했을때 정확도가 어느정도인지 아직 확인하지 못했음. 따라서 꼭 이 데이터는 참고만 하시고 무조건적으로 맹신하지 마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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