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우스햄튼 vs 토트넘
사우스햄튼 토트넘 경기는 배당분석에다가 추가데이터를 넣고 결과들을 데이터예측 한 결과 홈승이 나왔다. 픽스터예상은 0.33:0.67으로 토트넘이 우세하며 이전에 이런 같은 경우의 데이터들을 검색해봤다. 총 1번의 경기가 나왔으며 해당 경기에서는 무승부가 나왔다. 이번에도 경기예측인 홈승으로 나오지는 않을 가능성이 크며 무승부나 원정승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데 배당움직임이 토트넘에게 좋게 형성되고 있지는 않기 때문에 무승부가 될 가능성이 좀 더 크며 무승부 65% 토트넘승 35%정도 된다고 본다.
결론: 무승부 / 보험 토트넘 승
2. 왓포드 vs 웨스트햄
사우스햄튼 토트넘 경기는 배당분석에다가 추가데이터를 넣고 결과들을 데이터예측 한 결과 무승부가 나왔다. 픽스터예상은 0.33:1.67으로 토트넘이 우세하며 이전에 이런 같은 경우의 데이터들을 검색해봤다. 총 4개의 경기가 나왔으며 3번 무승부가 나와서 경기예측과 일치했고 1번 원정 정배팀이 이겼다. 이 세팅에서는 원정팀이 원정에서 고전하기는 하지만 지는 경우가 한번도 나오지 않았고 따라서 무승부가 되거나 원정팀이 이기거나 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 다만 배당상 웨스트햄쪽으로 괜찮은 움직임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그걸 감안하면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확률상 60%정도 되며 웨스트햄이 이길 확률은 40%정도 된다고 본다.
결론: 무승부 / 보험 웨스트햄 승
3. 크팰 vs 노리치
크팰 노리치 경기는 배당분석에다가 추가데이터를 넣고 결과들을 데이터예측 한 결과 원정승이 나왔다. 픽스터예상은 2.33:0.33으로 크팰이 우세하며 이전에 이런 같은 경우의 데이터들을 검색해봤다. 총 3개의 경기가 나왔으며 1번 원정팀이 이기고 2번 홈팀이 이겼다. 이 세팅에서는 무승부가 한번도 나오지 않았기에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다른 경기들에 비해서 희박하다고 보며 배당움직임이 크팰쪽으로 좋게 되고 있기 때문에 크팰이 이길 확률이 65%, 노리치가 이길 확률이 35%정도 된다고 본다.
결론: 크팰 승 / 보험 노리치 승
4. 첼시 vs 브라이튼
첼시 브라이튼 경기는 배당분석에다가 추가데이터를 넣고 결과들을 데이터예측 한 결과 원정승이 나왔다. 픽스터예상은 2.33:0으로 첼시가 우세하며 이전에 이런 같은 경우의 데이터들을 검색해봤다. 총 5개의 경기가 나왔으며 1번 원정팀이 이기고 4번 홈팀이 이겼다. 이 세팅에서는 무승부가 한번도 나오지 않았기에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다른 경기들에 비해서 희박하다고 보며 배당움직임이 브라이튼쪽으로 좋게 되고 있기 때문에 첼시가 이길 확률이 55%, 브라이튼이 이길 확률이 45%정도 된다고 본다. 첼시가 이겨도 간신히 이길 것으로 보인다.
결론: 첼시 승 / 보험 브라이튼 승
5. 에버튼 vs 뉴캐슬
에버튼 뉴캐슬 경기는 배당분석에다가 추가데이터를 넣고 결과들을 데이터예측 한 결과 홈승이 나왔다. 픽스터예상은 2:0.33으로 에버튼이 우세하며 이전에 이런 같은 경우의 데이터들을 검색해봤다. 총 8개의 경기가 나왔으며 8번 모두 정배팀이 이겼다. 이 세팅에서는 높은 확률로 정배팀이 이길 가능성이 크며 배당움직임도 에버튼에게 안좋은건 아니기 때문에 에버튼이 이길 가능성이 70%정도로 높다고 본다. 에버튼승이 70%, 무승부가 30%로 예상된다.
결론: 에버튼 승 / 보험 무승부
6. 맨유 vs 번리
맨유 번리 경기는 배당분석에다가 추가데이터를 넣고 결과들을 데이터예측 한 결과 홈승이 나왔다. 픽스터예상은 2.33:0으로 맨유가 우세하며 이전에 이런 같은 경우의 데이터들을 검색해봤다. 총 3개의 경기가 나왔으며 3번 모두 정배팀이 이겼다. 이 세팅에서는 높은 확률로 정배팀이 이길 가능성이 크며 배당움직임도 맨유에게 좋기 때문에 맨유가 이길 가능성이 75%정도로 높다고 본다. 맨유승 75%, 무승부 25%이며 데이터가 맨유쪽으로 좋게 나왔어도 박싱데이임을 감안하면 보험을 드는게 현명한 베팅이다.
결론: 맨유 핸승 / 보험 무승부
나머지 프리미어경기들은 조건에 해당하는 이전 데이터가 없어서 예측을 할수가 없음.
예측은 참고만 하고 전력분석이랑 같이 보면서 경기결과를 생각해야 합니다. 분석결과가 무조건 다 맞는건 아니기에 유의해주십시오.
댓글